[첨단 헬로티]
하드웨어,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를 모두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 생산하는 덕인은 3차원 측정기 전문 기업으로 수출유망중소기업, 수출중기육성 500-500 프로그램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덕인은 SIMTOS에 참가해 비접촉 3차원 측정기, 엑스레이 검사 장비 등을 전시하고 참관객들에게 소개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덕인의 3차원 측정기는 고성능 카메라 및 광센서를 적용하여 접촉/비접촉 겸용으로 측정이 가능하다. 고배율의 줌렌즈를 이용함으로써 다양한 측정 사이즈에 대응하며 16채널 링조명 지원으로 최적의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동일 분포 열팽창으로 보정 및 교정의 균일성을 확보했다. 이 측정기는 소형 정밀 부품 측정에 적합하며 유럽안전시험 CE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주최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IMTOS 2018에서는 절삭기계, 절단 및 성형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공작기계, 자동화 부품, 측정 및 계측, 공구, 3D 프린팅 및 소재, 제조업용 로봇, 용접, 관련 소프트웨어, 피니싱 설비 등의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한다.
35개국 1,100개사가 참가한 SIMTOS 2018은, 최근 IoT 등을 통한 공정관리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한 회사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하던 과거 전시회와 달리, 공장과 전시현장을 이원으로 연결해 생산현장의 장비를 보다 현실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참가부스에도 변화가 생겼고, 이러한 변화에 관람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대륙별 전문관으로 나뉘어 킨텍스 1 전시장에는 한국, 2 전시장에는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품목들을 출품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