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지능형 빌딩 블록 및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가 3월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에 참가해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비전, 모션, T&M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에이디링크는 다양하고 수직화된 시장에서 IoT를 구현하기 위한 디바이스,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인프라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IoT 기술 스마트 팩토리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시되는 지능형 데이터 추출 시스템 DEX-100은 광학적 문자 판독(OCR)을 활용하여 레거시 PC 기반의 디스플레이 콘텐츠를 수집 및 처리하며, 기존의 분산된 데이터 추출 방식을 모든 타입의 PC 기반 머신을 위한 솔루션으로 통합했다.
또한 회전 기계 및 장비를 위한 머신 상태 모니터링 에지 플랫폼 MCM-100은 높은 정확성과 빠른 샘플링 속도로 24시간 데이터 수집 및 진동 측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신 Neon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한 슬롯 카 검사 비전 데모와 비전이 통합된 자동 컨트롤 EtherCAT 모션 시스템 등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에이디링크의 Test & Measurement 파트너인 제이와이텍 코리아가 함께 참여하여 자사의 오픈 소스(C#) 기반의 SeeSharp 플랫폼 및 데모 솔루션도 선보인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SeeSharp tools ver1.4와 Easy Chart X를 만나볼 수 있다.
제이와이텍은 고신뢰성의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비용의 효율이 뛰어난 제품으로 고객의 제품 개발 기간을 단축시키며, 시장 경쟁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주)첨단, 코엑스,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공동 주최로 3월 28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8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스마트공장 관련 융합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공장엑스포 2018’도 동시 개최되며, 스마트공장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도 준비되어 최신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