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은 최근 김시호 부사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EPCO Do! Dream 상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본사 2층에 위치한 KEPCO Do! Dream 상담센터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 관련 상담과 지원, 지식재산 컨설팅을 위한 전용 공간이다.
한전은 센터방문, 온라인, SMS 등 다양한 소통 채널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한전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줌으로써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상담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관련 기술별 전담 조직을 구성했으며, 사이버 홈페이지(http://dodream.kepco.co.kr)도 구축하여 고객 맞춤형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시호 부사장은 "KEPCO Do! Dream 상담센터를 통해 중소기업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기술정보 제공 및 컨설팅으로 한전의 R&D 성과가 중소기업에게 기술이전되어 경쟁력을 높이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