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포티넷코리아가 우리은행이 차세대 시스템 정보보안 인프라의 성능 제고 및 보안 강화를 위해 포티넷 고성능 방화벽 ‘포티게이트-3000D’ 및 ‘포티게이트-1500D’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차세대 업무 시스템의 성능 및 고가용성의 보장, 안정적인 보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세대 인프라에 40G급 성능와 안정성이 검증된 차세대 보안 솔루션이 필요했다. 이에 면밀한 평가를 진행한 결과 고성능 및 저지연(Low Latency)를 지원하는 ‘포티게이트-3000D’ 및 ‘포티게이트-1500D’를 최종 도입했다.
▲포티게이트-3000D
우리은행은 '포티게이트-3000D’ 및 ‘포티게이트-1500D'를 도입한 이후, 과도한 리소스 소모 없이 대용량 트래픽 및 세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방대한 트래픽에도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차세대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 이와 함께, 우통합 관리 및 통합 로깅/리포팅 기능을 담당하는 포티넷 포티메니저(FortiManager)와 포티어낼라이저(FortiAnalyzer)를 함께 도입했다.
포티넷코리아의 조현제 대표는 “포티넷코리아는 우리은행의 차세대시스템 정보보안 인프라에 자사의 고성능 방화벽을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향후에도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은 은행권을 비롯해 금융.기업.통신 등 많은 고객사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이 분야의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