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 개편…국민 소통 강화한다

2017.06.02 10:36:51


[첨단 헬로티]

한국전력(조환익 사장)은 6월부터 KEPCO 크라우드 홈페이지를 대폭 개선해 국민들이 보다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하는 등 국민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개선사항으로는 홈페이지 내 상시의견 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 공지사항 등 메뉴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확대된 메뉴로 시각화했고, 아이디어 참여 시 한전 사이버지점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최소한의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만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 기능을 개선했다.


전기를 사용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한전 크라우드 시스템에 접속하여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 분야는 아래와 같다.


아이디어 참여는 6월 1일부터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를 통해 가능하며, SNS(페이스북)와 인테넷 포털(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서도 전 국민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7월 말 별도의 심의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에 선정된 참여자에 대해    소정의 사례를 할 계획임.


또한 전기품질·요금·서비스 만족도·불만사항 등에 대한 대국민 설문조사도 시행하여 국민과 한전의 인식차이에 대해 되짚어 보고 향후 요금제 및 영업정책에 국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 eltred@hello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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