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고객 서비스 활동 인정받아 5년 연속 NFSB 수상

2017.04.28 10:53:29

[첨단 헬로티]

마우저가 고객 경험 관리(CEM) 전략 분야 전문 기업 오메가 매니지먼트 그룹으로부터 5년 연속 NFSB(NortFace ScoreBoardAwardSM)를 수상했다.


NFSB는 오메가 매니지먼트 그룹이 2000년부터 전년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고객 기대치를 넘는 기업에게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


마우저의 NFSB 어워드 고객 서비스 우수상 수상 기념사진


마우저는 2016년 한 해 동안 펼쳤던 고객 서비스와 지원 활동을 인정받아 5년 연속 NFSB를 수상했다. 고객 만족 점수는 99%였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 서비스 및 중동, 아태지역 사업 부문 선임 부사장은 “우리는 모든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항상 가지고 있다”며 “이 상을 5회나 수상하기란 매우 드문 일이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모든 고객이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 세계 마우저 직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오메가 매니지먼트 그룹의 존 알렉산더 마라가니스(John Alexander Maraganis) 사장 겸 CEO는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에 그치지 않고 고객 기대 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미를 두고 노력하는 기업에게 NFSB를 수여한다”고 설명하고, “2016년에는 국제적 성격의 프로젝트를 포함해서 미국 국내외에 본사가 있는 기업들이 운영 중인 프로젝트 275개 이상을 평가했다. 수상 기업 다수가 반복 수상하며, 경기가 어렵지만 CEM 전략이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사업 성공 방법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정가현 기자(eled@hellot.net)


Copyright ⓒ 첨단 & automationasia.net



상호명(명칭) : ㈜첨단 | 등록번호 : 서울,아54000 | 등록일자 : 2021년 11월 1일 | 제호 : 오토메이션월드 | 발행인 : 이종춘 | 편집인 : 임근난 | 본점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27, 3층, 지점 : 경기도 파주시 심학산로 10, 3층 | 발행일자 : 2021년 00월00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유활 | 대표이사 : 이준원 | 사업자등록번호 : 118-81-03520 | 전화 : 02-3142-4151 | 팩스 : 02-338-3453 | 통신판매번호 : 제 2013-서울마포-1032호 copyright(c)오토메이션월드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