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공
[헬로티]
LG전자가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해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LG스튜디오'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LG전자는 최근 미국의 유명 실내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네이트 버커스'가 참여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LG 스튜디오'의 블랙 스테인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 디자인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블랙 코팅을 더해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 보다 지문이 남지 않고 소스나 오일 등의 이물질도 쉽게 닦여 관리도 쉽다.
LG전자는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수납공간 '매직 스페이스'에 '노크온' 기능을 추가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빌트인 냉장고에도 확대 적용했다고 전했다.
사용자가 상냉장∙하냉동 냉장고의 냉장실 오른쪽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안에 조명이 켜지면서 냉장실 안에 무엇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7월 프리미엄 빌트인 전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미국과 한국에 동시에 출시하는 등 빌트인 사업을 집중 육성하는 중이다.
LG전자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집중적으로 출시해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수미 기자 (sum@hello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