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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티]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스마트홈을 넘어 유선전화마저 똑똑해 지고 있다.
KT는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통화매니저'의 앱 버전 무료화와 더불어 새 기능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통화매니저'는 스마트폰 앱(Android/iOS 모두 지원)과 PC를 통해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유선전화 발신정보확인은 물론 통화내역관리, 주소록관리, SMS송수신, 통화내용 메모, 당겨받기 기능 등으로 스마트폰과 PC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다.
그 동안 '통화매니저' 앱버전은 월 2천원에 유료 제공됐으나, 10월부터 전면 무료화되었으며 현재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관공서, 교육기관, 금융기관, 유통업체 및 각종 사무실에서 38만 가입자가 사용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통화매니저' PC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CRM기능은 ▲일정관리 ▲주문관리 ▲회원관리를 제공한다. 이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은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업무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통화하면서 동시에 회원정보와 주문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유선전화가 단순 통화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정보와 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선전화 이용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수미 기자 (sum@hello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