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티]
임베디드 빌딩블록 전문기업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에서 유연한 I/O 옵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장비 ‘CSA-7200'을 출시했다.
CSA-7200은 에이디링크의 첫 번째 MICA(모듈형 산업용 클라우드 아키텍처)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로서 빠른 재구성이 가능하며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한다.
또한 8개의 NIM(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모듈) 슬롯과 5개의 2.5인치 HDD 드라이브 베이가 탑재돼,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위한 확장 구성이 가능하다.
CSA-7200은 네트워크 보안 애플리케이션의 고성능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인텔 Xeon E5 프로세서와 인텔 C610 칩셋으로 최대 30MB L2 cache를 지원한다.
그 외에도 네트워크 데이터 전송을 위한 데이터 패킷 검사를 수행하고 패킷 분석 애플리케이션의 구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Wind River Titanium Server뿐만 아니라 인텔 DPDK, Open vSwitch,, nDPI를 포함한 다른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있다.
에이디링크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 부문 용 루오(Yong Luo)는 “OEM과 SI업체는 경쟁력을 위해 확장성이 뛰어난 고성능의 네트워크 장비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에이디링크의 모듈화된 플랫폼은 인터넷 산업의 미래 요구사항을 충족하면서 새로운 제품 개발에 대한 어려움을 줄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