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서비스센터, KOLAS 교정연구소 인정 획득...서비스 확대 기반 마련

2016.06.14 23:31:16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는 회사 서비스센터가 KOLAS 교정연구소로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는 이번 인증을 통해 서비스센터가 현장에서의 KOLAS 교정능력을 포함, 고품질의 KOLAS 교정 서비스 업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의 KOLAS 인증 교정 서비스 시연 장면 (사진:키사이트코리아)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계측기 서비스 사업부문 제너럴 매니저인 구이 보춘(Bor Chun Gooi)은  “지금까지 키사이트코리아 서비스 센터는 파워 미터, 신호 분석기, 신호 발생기 및 네트워크 분석기에 대해서만 서비스 지원을 제공했다”며, “향후에는 제품 지원 제공 영역을 확대해 고객의 요구에 기반을 둔 보다 광범위한 제품을 망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계측기 유지 관리와 함께 KOLAS 인증 교정 서비스를 요구한다. 이와 같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키사이트는 새로운 교정실을 포함한 KOLAS 인정 교정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키사이트의 KOLAS 인증 교정 업무는 한국계량측정협회(KASTO)에서 권장하는 사양, 절차 및 측정 상의 불확실성 보고 방법을 따른다. 키사이트는 테스트 결과에 근거해 계측기를 최적화시키기 위한 조정을 수행한다.

 

KOLAS 인증 교정 보고는 고객들이 계측기의 성능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인데, 고객들이 주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계측기를 보다 적절하게 잘 관리하도록 하는데 있다. 인정의 범위 및 키사이트의 전문 지식이 제공되면, 가장 중요한 테스트와 교정 작업만 수행하면 된다. 이러한 접근 방법으로 인해 고객들은 시간 및 비용이 절감하고, 총 소유 비용도 감소할 수 있다.

 

김진희 기자 (eled@hello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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