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닉스컨택트는 고객 요청에 따라 미리 설정된 상태로 제공하거나 고객 스스로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전원 공급 장치 Quint Power 4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NFC 인터페이스를 통해 알람 모니터링 임계값과 출력 특성을 조정할 수 있다. SFB(Selective Fuse Breaking) 기술은 부하단에 단락이 발생할 경우, 최대 15ms 동안 정격 전류의 6배에 해당하는 전류를 흘려보내 단락이 발생한 라인의 회로 차단기를 선별적으로 빠른 시간 내에 트리거시킬 수 있다. 따라서 병렬로 연결된 전기 장치들은 지속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정격 전류의 최대 125%를 제공하는 정적 부스트를 항상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시스템을 편리하게 확장할 수 있다. 과부하 시작 시 최대 5초 동안 정격 전류의 최대 200%를 제공하는 동적 부스트도 제공되고 있다.
피닉스는 예방적 기능의 고급 모니터링 시스템은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각 시스템별로 위험한 작동 상태를 탐지한 후 조기에 경고해 준다고 말했다. 입력 측에는 가스 봉입형 통합 서지 보호 장치가 장착되어 있고, 전파 방해에 관한 내성이 강화됐으며 20ms가 넘는 주전원 오류 브리징 시간을 보장한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