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SNS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전력은 지난 12월 3일(수)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고용노동부·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SNS 부문 최우수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은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과 캠페인, SNS 소통 등을 통해 기업 문화를 발전시키고 뛰어난 활동을 한 기관과 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한전은 올해 페이스북(http://fb.com/iamkepco)을 통한 국민들과의 폭넓은 소통과 공감대 확산의 성과를 인정받아 SNS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10월 ‘2014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 부문 대상에 이어 SNS 부문 2번째 수상으로, 페이스북의 경우 현재 팬 수가 공기업 중 최고 수준인 12만 명을 넘어섰으며 ‘14년 7월에는 한전 블로그인 ‘굿모닝 켑코’(http://blog.kepco.co.kr)를 오픈하는 등 기업 SNS를 활용한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