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F+AW

[AW 2025] 로봇드림,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Anti-Vibration 솔루션 제안

URL복사

 

로봇드림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5(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5, 이하 AW 2025)’에 참가해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Anti-Vibration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5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50여 개 기업이 22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로봇드림은 진동을 감소시켜 정밀도 및 안정화 개선이 가능한 Anti-Vibration Solution을 제안했다. 이 솔루션은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키며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소음을 감소킨다. 이에 더해 운송 시 제품 보호 효과도 겸비하고 있다. 로봇을 이용한 자동화 설비, 물류 운송 설비, 전자제품 생산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로봇드림은 산업 자동화 및 로봇 시스템 개발, 자동화 장비 부품 유통, 모터 및 기어박스 공급, 산업용 실린더 솔루션, 자동화 물류 장비 제작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최신 기술을 활용한 자동화 및 로봇 시스템을 제공하며, 고품질의 정밀 기어, 모터, 공압 및 전동 실린더를 공급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자동화 물류 장비 제작 및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산업 현장의 운영 최적화를 지원한다.

 

 

오토메이션월드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