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

ABB, AC500-eCo V3 콤팩트 PLC…솔루션 맞춤화 가능성 확대

URL복사

 

ABB는 보다 넓은 AC500 제품군과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된 AC500-eCo V3 콤팩트 PLC를 출시했다.

 

AC500-eCo V3는 소규모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S500 및 S500-eCo I/O 모듈을 사용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AC500 플랫폼에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며, 사용자 프로그램은 프로그래밍 도구 없이 메모리 카드를 통해 다운로드된다. 이는 시스템의 유연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특히, 모듈성, 연결성 및 확장성을 염두에 둔 설계로, 소규모부터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통합된 I/O를 갖춘 CPU가 기본, 고급 및 프로의 세 가지 성능 클래스에서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I/O는 최대 세 개의 옵션 보드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으며, 추가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채널 또는 격리 여부에 따른 직렬 인터페이스를 추가할 수 있다.

 

ABB 관계자는 “AC500-eCo V3 콤팩트 PLC는 ABB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규모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시스템 요구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오토메이션월드 김승준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