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오토닉스, '하노버 메세'서 산업 자동화 기업 면모 선보인다

URL복사

 

오토닉스가 4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5일 동안,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산업 혁신 전시회인 독일 하노버산업 박람회(Hannover Messe 2023)에 참가한다.

 

지난 1997년 첫 참가 이래로 Hannover Messe에 참가하고 있는 오토닉스는 이번 역시 다양한 신기술 및 신제품을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화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세이프티 ▲LiDAR ▲IO-Link 제품군 ▲변위센서 ▲머신비전 등의 신제품과 ▲온도조절기 ▲전력조정기 ▲클로즈루프 스테핑 시스템 등의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를 진행한다. 

 

오토닉스는 국제 안전 규격에 적합하게 개발된 세이프티 라이트 커튼(SFL/SFLA), 컨트롤러(SFC), 도어 스위치(SFN/SFD/SFDL/SFDL2), 스위치(SF2ER/SF2KR/SFEN) 등의 세이프티 제품군 풀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LiDAR제품으로는 270° 각도에서 최대 25m 내의 물체를 검출할 수 있는 LSC 시리즈를 전시한다. LSC 시리즈는 최대 16개의 다양한 필드 세트와 티칭 기능으로 설치 환경에 최적화된 검출 범위 설정은 물론, Ethernet, Bluetooth 통신으로 PC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IO-Link 제품으로는 통신을 통해 센서의 정보를 수집하여 상위기기에 전달하는 중계박스형 리모트 I/O(ADIO, 상위 프로토콜 : EtherCAT, EtherNet/IP, PROFINET)와 IO-Link 통신 가능 디바이스인 근접센서(PRD)를 소개한다. 본 제품은 테이블형 모니터를 통해 제품의 상세 특장점 및 응용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분해능 1㎛로 고정밀 계측이 가능한 변위센서(BD)와 글로벌 셔터 방식과 다양한 검사 기능으로 제조 품질 혁신을 가능케 하는 스마트 카메라(VC) 등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오토닉스 부스에서는 온도조절기(TN), 전력조정기(SPRM, SPR, DPU), Ai-SERVO(AiS/AiC) 등의 주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토닉스는 해당 전시회에서 출품 제품의 실물이 적용된 데모키트와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동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며 제품 소개 영상도 함께 제공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토메이션월드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