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품

밀워키, 취목수 위한 '목공 전동공구 컬렉션' 3종 출시

URL복사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전동공구 전문기업 밀워키가 ‘밀워키 베스트 목공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 리어 핸들 원형톱, 바디 그립 직쏘, 임팩 드라이버다.

 

웜쏘 스타일의 ‘M18 FUEL 리어 핸들 원형톱(M18 FCSRH66)’은 190mm의 톱날이 장착돼 최대 66mm 깊이의 모재를 컷팅할 수 있다. 손잡이가 날 뒷편에 장착돼 직선 재단에 용이하다. 이 제품의 무부하 속도는 최대 5,800RPM으로 강력한 파워 또한 보장된다.

 

섬세한 곡선 작업에 적합한 ‘M18 FUEL 바디 그립 직쏘(M18 FBJS)’는 날과 손잡이의 거리가 가까워 정교한 곡선 작업에 유리하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목재 최대 100mm, 알루미늄 19mm, 철재 10mm 깊이까지 컷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양손잡이용 전원 스위치를 비롯해 자동제어 시작모드와 6단계 속도조절 기능 및 LED 조명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섬세한 기능을 함께 선보인다.

 

 

M12 FUEL 오일펄스 임팩 드라이버(M12 FQID)는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12V 유압식 임팩트 드라이버이다. 이 제품은 일반 임팩트 드라이버 대비 2배 낮은 76 데시벨의 소음을 내며, 적은 진동으로 작업자의 피로도를 대폭 줄였다.

 

밀워키만의 기술력이 담긴 'SURGE' 유압 방식은 기존의 일반 임팩트 드라이버 보다 최대 토크(50Nm)를 더욱 길게 유지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작업을 돕는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