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발터, 미국 절삭공구 업체 ‘멜린툴컴퍼니’ 인수

URL복사

[첨단 헬로티]


절삭공구 전문기업 발터(Walter)가 미국 절삭공구 업체 멜린툴컴퍼니(Melin Tool Company, 이하 멜린툴)를 인수키로 했다.


멜린툴은 솔리드 초경 및 HSS 엔드밀, 드릴, 카운터싱크 등을 주력으로 제조하는 업체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발터는 이번 인수가 미국 절삭공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미국은 발터의 전체 절삭공구 사업에서 핵심 시장이라 할 수 있는데, 이번 전략적 인수를 통해 발터가 생산하는 전반적인 공구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특히 항공우주 산업과 미국 파트너 마켓에서 입지 강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이번 인수를 통해 발터 사용자들은 절삭공구 솔루션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의 시장 요구에 따라 제품 구성을 확장시키고, 그에 적합한 맞춤형 툴링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발터 회장인 리차드 헤리스(Richard Harris)는 “이번 인수는 우리의 밀링 사업을 보다 확장시키고 미국 시장의 고객들에게 좀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 이를 통해 발터는 절삭공구 시장점유율을 더욱 상승시키고, 특히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혁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