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플리어, 전자기기 개발 및 검사용 열화상 카메라 출시

  • 등록 2017.05.17 16:53:10
URL복사

[첨단 헬로티]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 코리아(FLIR Systems Korea, 한국 대표 앤드류 칼톤 타이크)가 엔지니어링 벤치톱 환경에서 전자기기 검사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리어 ETS320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플리어 ETS320은 전자 부품 및 인쇄 회로 기판(PCB)의 열 특성을 시험 및 분석하는 벤치톱 작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열화상 카메라다. 이를 활용해 전자 업체들은 시험 및 진단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플리어 ETS320은 PCB 및 그 밖에 다른 전자 제품의 촬영을 위한 고감도 열화상 카메라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즈프리 스탠드로 구성되며 전자기기 설계 단계에서부터 개발 및 제조에 이르는 전체 공정에 걸쳐 일관된 비접촉 방식의 열 시험 기능을 제공한다. 


7만6,000개 이상의 온도 측정점을 제공해 전력 소비 모니터링과 핫 스팟 탐지는 물론 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잠재적인 오류 발생 지점을 식별할 수 있게 해준다.


ETS320은 측정 정확도가 뛰어나고 미세한 온도 차이를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어 열 성능 평가 및 환경 호환성 보장 작업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그 밖에 전자기기와 관련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