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대한민국 ICT 융합기술쇼] 업체소개 - 와치캠

  • 등록 2017.01.13 13:35:36
URL복사

무인 감시장비 전문 기업인 와치캠은 일반·반달 돔 카메라, 뷸렛·박스 카메라, 고속 회전형·차량용 카메라 등 무인 감시장비 산업 전 부문과 네트워크 서버 및 디지털 비디오 리코더(DVR)를 공급할 수 있는 첨단 연구 및 생산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차량용 및 특수 카메라 등의 분야로 진출함에 따라 원스톱 쇼핑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치캠에서 공급하고 있는 타임랩스 카메라 중 BCC100 모델의 경우 최대 27만 매의 사진을 촬영하여 타임랩스 비디오로 변환할 수 있고 1.44인치 LCD 화면으로 촬영 대상을 간단히 프레임에 맞출 수 있다. 또한 AA 건전지 4개로 2개월 반 정도 연속 촬영할 수 있으며(촬영 간격이 30분인 경우), 외부 전원(마이크로 USB 단자를 통한 DC5V 전원) 연결 시 365일 이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빛이 적은 현장에서도 샤프한 화상 촬영이 가능하며 140° 화각으로 촬영 현장 전체를 파노라마로 촬영할 수 있다.


그리고 네트워크 박스 카메라 중 WIBT-320D 모델의 경우 1/2.8” 3.14메가픽셀의 고해상도 소니 CMOS 이미지 센서가 사용됐으며 고품질 압축 기술(H.264/MPEG4/MJPEG)이 적용됐다. 이 카메라는 순차주사방식(Progressive Scan)을 사용해 물체 이동 시 잔상이 남는 문제를 해결했으며, 이로 인해 번호판 인식이나 안면 식별 효과가 높다. 


▲ 네트워크 박스 카메라(WIBT-320D)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