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KT, ‘통화매니저’ 새 단장...앱 버전 서비스 무료 제공

  • 등록 2016.10.25 16:49:10
URL복사

KT의 유선전화 부가서비스 ‘통화매니저’ [사진=KT]

 

[헬로티]
KT가 유선전화 부가서비스 ‘통화매니저’의 앱 버전 무료화와 함께 기존 서비스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통화매니저는 스마트폰 앱과 PC를 통해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유선전화 발신정보확인은 물론 통화내역관리, 주소록관리, SMS송수신, 통화내용 메모, 당겨 받기 기능 등으로 스마트폰과 PC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다.

 

그동안 통화매니저 앱버전은 월 2천 원에 유료 제공됐으나, 10월부터 전면 무료화돼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유선전화를 당겨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통화매니저 PC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CRM기능은 일정관리, 주문관리, 회원관리를 제공한다. 이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는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업무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통화하면서 동시에 회원정보와 주문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역시 트랜드에 맞게 새 단장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통화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통화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정보와 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의 유선전화 이용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지환 기자 (ueghqwe@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