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MultiSIM BLUE 프리미엄 회로 설계 툴 출시

  • 등록 2016.07.18 17:52:05
URL복사

[헬로티]

전자부품 유통업체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NI MultiSIM 회로 설계 툴의 마우서 버전 MultiSIM BLUE의 최신 제품인 MultiSIM BLUE 프리미엄을 전 세계적으로 공급한다.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MultiSIM BLUE 설계 툴을 실행해 시뮬레이션, PCB 설계, BOM 산정 및 구매를 가능하게 하며 유연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NI(National Instruments)의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모든 부품을 도식적이고 통합적으로 설계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이 설계 툴은 엔지니어들에게 마우서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제품들을 비롯해 최신 아날로그 및 혼성 신호 IC, 수동 부품, 개별 반도체, 전력 관리 IC, 커넥터뿐 아니라 전기 기계 부품 등 NI가 채택한 여러 설계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 회로 설계의 업계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 버클리 SPICE 시뮬레이션 환경을 포함한 MultiSIM BLUE 프리미엄을 사용할 경우, 실제 프로토타입에 적용하기 전에 설계와 회로 시뮬레이션을 자유롭게 해볼 수 있다. 

 

마우서의 마케팅 수석 부사장 케빈 헤스(Kevin Hess)는 “설계 프로세스는 고객의 아이디어를 시장에 내놓기 전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다. 마우서는 MultiSIM BLUE 프리미엄을 통해 더 쉽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PCB부터 BOM까지 회로 시뮬레이션 및 설계용 통합 플랫폼으로 설계 기준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더 나은 설계를 모듈화해서 구성하도록 도식적이고 계층적인 설계 프로세스가 추가됨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설계 요소들을 유형별로 블록화해서 다른 부품들을 대입해 반복 설계함으로써 전체적인 시간을 줄여 가고 있다. MultiSIM BLUE 프리미엄은 또한 엔지니어들이 도식적인 것으로부터 PCB 레이아웃 환경까지, 혹은 레이아웃부터 도식까지의 변화를 이동시키도록 하는 "다음 단계” 및 "전 단계" 주석 기능도 제공한다.

 

MultiSIM BLUE 프리미엄는 또 엔지니어들이 설계 전반에 걸쳐 전후 단계 작업을 더욱 유연하게 하도록 돕는 무제한의 도식 시트와 레벨, 그리고 실제로 설계를 실시간으로 구성할 때 부품들을 대입해서 비교, 평가해보도록 했다.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