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베로 소프트웨어, Edgecam 2016 R2 출시...밀턴 가공에서 다축 가공까지

  • 등록 2016.07.18 15:47:53
URL복사


[헬로티]

3D 밀링, 밀턴 가공과 다축 가공까지 조작 방법이 쉬우면서도 정밀한 가공경로 작성 기술이 결합된 부품가공용 CAD/CAM 솔루션 Edgecam 2016 R2가 출시됐다.


베로 소프트웨어 그룹의 대표 브랜드 Edgecam의 최신 버전인 Edgecam 2016 R2는 그래픽 테셀레이션으로 솔리드 모델이 포함된 PDF 파일의 로딩 속도가 최대 20배 향상됐다. 테셀레이션이란 형상을 인식하고 삼각 배치로 분해한 후 저장하여 삼각 배치 기술을 사용하여 이전보다 빠르게 형상을 다시 읽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황삭가공 사이클에 새롭게 추가된 램프 가공 방법과 슬런트 터렛 구성의 선반 머신에 대한 시뮬레이터를 지원하며, 밀/턴 윤곽가공 사이클의 향상된 기능이 보다 뛰어난 정확성을 유지하며 NC 데이터량을 감소시키는 정교한 알고리즘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고급 동시 5축 가공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패턴 타입 ‘플로우 라인’은 가공 곡면의 U 또는 V 방향으로 정렬된 공구경로를 생성하며, 사용자가 인터페이스 상에서 가공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계산 시간이 매우 빨라 곡면 토폴로지가 복잡한 경우에도 최대 피치를 일정한 거리로 유지할 수 있다. 이처럼 Edgecam 최신 버전은 밀링, 선반, 와이어 EDM 가공 등 다방면으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한편, 베로 소프트웨어는 Edgecam 2016 R2 릴리스 기념으로 ‘튜토리얼 패키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새로운 버전 출시를 맞이해 Edgecam 최신 버전을 쉽고 간편하게 익히고 효율적인 운용을 체험할 수 있도록 Training DVD와 업데이트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정아 기자 (prmo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