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국제포장기자재전] 세진테크, 친환경 로터리 포장기 마케팅 속도 높여

  • 등록 2016.08.05 16:13:12
URL복사

1991년에 창립해 로터리 포장기계 및 자동 계량기, 자동 포장 시스템을 전문 생산하고 있는 세진테크는 제20회 국제포장기자재전에서 첨단 제품들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고속 전자동 미곡계량 소포장기(SP-10D)는 1∼3kg의 경우 10포대, 4∼8kg은 9포대, 10kg은 8포대를 1분 동안 포장할 수 있다.



포대 계량 및 포장 시간은 6초 정도 걸리며 원터치 동작으로 계량 및 포장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전자식 로드셀을 내장하고 있어 정밀도가 뛰어나다. 그리고 쌀이나 원료가 접촉되는 부위는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처리되어 위생적이다.


▲ 미곡계량 소포장기(2연식) SP-10D


그리고 신제품인 ST-9A1W 모델은 로타리 파우치 자동 포장기로, 그리퍼 구조가 STS 정밀 주조형이고 압축용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안전성이 높다. 또 저소음으로 고속 운전이 가능하고 PLC와 인코더에 의해 프로그램을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쌀, 잡곡, 냉동식품, 견과류, 스넥류, 고형물, 마스크팩, 분말 및 분체 종류를 포장하는 데 적합하다.


그뿐 아니라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ST-9A1PW는 액체 충진 로타리 포장기로서 레토르트 식품을 고속, 정량으로 포장한다. 이 제품은 냉동식품, 소스, 수산가공물, 절임류, 카레, 액체세제 등을 포장하는 데 적합하다. 업체 관계자는 “ST-9A1PW의 경우 액량 노즐 커팅이 우수해 액체의 잔량 누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씰링 봉지 안쪽이 거의 오염되지 않는다. 또한 세척이 쉽고 방수처리가 완벽하게 되어 있으며 파우치 사이즈도 변경하기 쉬워 사용이 간편하고 유지 보수가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세진테크는 이 외에도 진공탈기식 분체 충진기(SAF-40GV, SAF-50GV), 드라이용 로타리 파우치 자동포장기(ST-8A1D)도 선보였다.


▲ 진공탈기식 분체 충진기 SAF-40GV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