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획특집

서울정보,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TELPER...다국어 지원하는 글로벌 솔루션

  • 등록 2015.09.22 15:40:42
URL복사

서울정보시스템은 1984년 설립되어 20년 동안 콜센터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한글, 영어, 일본어 및 중국어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개발, 공급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TELPER 7.0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Good Software)를 획득하기도 했다.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TELPER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TELPER는 영어, 한글,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콜센터 솔루션이다. 이메일 상담을 지원하는 TELPER ERM, 트윗, 페이스북, 링크드인, 위챗과 같은 SNS 매체를 통한 상담을 지원하는 TELPER SNS가 있으며, 녹취 파일의 문자 변환 및 한글/영어/일본어/중국어의 순차 통역 서비스 기능을 지원한다. 


CTI 미들웨어는 다양한 교환기(삼성전자, 에릭슨LG, AVAYA등)와 연동을 지원하며, 자동음성안내는 실시간 시나리오 적용과 GUI 시나리오 설계를 제공하고, 녹취 시스템은 피크타임 및 묵음 시간을 제공하여 상담 품질 관리를 용이하게 한다.


전자 팩스 시스템은 다양한 동보 발송, 첨부 문서 발송을 제공하고, 콜센터 운영 현황을 실시간으로 손쉽게 파악하게 하는 전광판 시스템, 고객의 휴대폰과 상담원 PC 간의 문자를 주고받는 문자 상담 시스템, 상담원 간, 상담원과 관리자 간 채팅, 쪽지, 파일 전송을 지원하는 메신저 시스템, 서버, 교환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서비스 상태를 관리하는 운용 관리 시스템, 아웃바운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도 조사나 여론 조사를 지원하는 PDS/ACS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콜센터 시스템은 수많은 시스템으로 구성되며 어느 한 시스템이 장애가 발생해도 콜센터 운영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는 특성상 모든 시스템의 서비스 상황을 일괄적으로 파악, 이상 발생 상황을 미리 화면으로 파악하거나 문자를 전송하여 예방 조치를 할 수 있어 시스템의 가용성을 한층 향상시킨다. TELPER 7.0은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인증을 획득했고, 상담석 1만 석까지 구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콜센터 솔루션이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